PC-Off 주요특징
엘지유플러스 근무시간관리 주요특징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대리점 비즈프로 입니다.
주52시간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해당 사업장에서는 법정 근로시간 준수가 가능한 근로환경 구축을 간단하게 해결 할 수 있는 상품이 출시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기업에서 비싼 돈을 들여 ERP 와 회사 프로그램과 연동되게 구축하거나 시중에 나와있는 간편하고 저렴한 관리 상품을 찾고 계십니다. 이번에 LG유플러스에서 출시한 근무시간관리 (PC-OFF) 서비스는 요금도 저렴하면서 여러 고객 환경에 맞게 솔루션이 제작되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ERP, 프로그램과 연동 가능한 구축 개발형 상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8년 3월 근로기준법 개정안에 의해 5인이상의 모든 사업장은 연장 및 휴일근로를 포함한 주 최대 52시간 근무시간을 준수해야 하며, 이에 따른 근로시간 기록을 관리할 필요가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근무시간 관리서비스를 이용하면 근로시간제에 따라 근무시간을 적용할 수 있으며, 현장으로 출근하거나 외근 또는 야근이 많은 직원의 근로환경을 개선하여 업무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출입기록 및 출근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오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발생 가능한 법적 이슈(근로 소송)를 대응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PC-OFF 상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세요. 고객님 편하신 시간에 방문상담도 가능합니다.